핫한 앤드플 카페 놀러오세요

2021. 4. 16. 15:53카테고리 없음

와플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집으로 포장해서 옴
(근데 포장도 이렇게 예쁠일임??)
꼭 선물받은 느낌 😍😍

집에서 먹어도 눅눅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사장님~ 번창하시길 바래요 !!!!!

앤드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297 2층

 

앤드플 크로플 7,500
브라운치즈 크로플 9,000
플레인 와플 3,000
아인슈페너 6,000
코코넛 트로피칼 6,000
생딸기 라떼 6,000
콘치즈 와플 4,000

'앤드플' 블로그 리뷰

서귀포 디저트 카페, 크로플 맛집 추천

서귀포 카페 추천, 크로플로 당 충전해요! 글 • 사진 : 채회장 안녕하세요. 올블루 채회장입니다. 저는 한 번씩 달달한 디저트가 당기는데요. 요새 크로플이 핫하잖아요? 서울에는 맛있는 크로플집이 많은데 제주도.. 특히...

[서호동 앤드플] 서귀포 신시가지 신상 크로플 카페

벚꽃 보던날 오빠가 알아봐서(?) 데려가준 카페 소개해요 소개를 안할수가 없는 곳 ❤ #서호동카페 #서호동앤드플 제가 애용하는 뷰티몬스터서호점 맞은편에 있어요 ㅋㅋㅋㅋ 이제 미용 끝나면 여기각이다 지금은...

핫한 앤드플 카페 놀러오세요

안녕 여러분 제가 드디어 블로그를 시작했답니다❗️❗️ 박수~~~~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 제가 저희 집 5분 거리에 있는 앤드플 카페에 알바로 취직을 했답니다~~~ 앤드플 와보신 분 손~~~ 요런 XX가 표시된 포토존이...

제주 서귀포신시가지 서호동 크로플 신상카페 "앤드플" 내돈내산

안녕하쎄요 소니입니다 -! 엊그제 크로플이 너무 먹고싶어서 집 주변에 새로생긴 크로플가게에 갔는데 마감시간이여서 크로플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너무아쉽고 계속 생각나서 어제 친구한테 집 근처에 크로플가게...

[서귀포 카페] 새로운 크로플 맛집 등장! 서호동 '앤드플'

서호를 오가면서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생기면 내적 환호를 지르곤 했다 하지만... 코시국때문인진 개인사정때문인 카페들은 생겼다 사라지기를 반복... 잘 가 내 사랑 카페들아 그렇게 몇 개의 카페를 떠나보내고 심지어...

서귀포카페추천, 서귀포디저트카페, 서귀포크로플, 앤드플, 제주앤드플, 제주도카페추천, 제주도크로플, 서귀포카페, 서귀포신시가지카페, 제주크로플맛집, 서호동카페, 서호동앤드플, 서귀포카페, 서귀포크로플, 신시가지카페, 크로플, 서귀포카페추천, 일상, 휴무, 번아웃기간, 첫글, 앤드플, 서귀포크로플, 제주도크로플맛집, 서귀포크로플맛집, 서귀포신시가지크로플맛집, 법환크로플맛집, 호근동크로플맛집, 서호동크로플맛집, 서귀포카페, 법환카페, 서귀포신시가지카페, 호근카페, 서귀포카페, 크로플맛집, 서귀포크로플, 서귀포브라운치즈크로플, 서호동카페, 서귀포카페추천,